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에버랜드 이용권 QR 등록방법 #자유이용권 #지류이용권

by 코와리 2023. 5. 23.
반응형

최근 지인으로부터 에버랜드 이용권을 선물받아 근 2년만에 에버랜드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앱이 발전함에 따라 지류 이용권 등록 방법도 더더욱 쉽게 바뀌는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앱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이 생기기 전의 에버랜드의 경우 자유이용권 팔찌를 채워줬고 앱이 생긴 후에도 팔찌를 차는듯 했으나 어느순간부터 빅5등 이용권이 사라지면서 온리 자유이용권으로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입장료를 받는셈)

 

그래서인지 이용권등록만 하면 입장하고나서 놀이기구를 탑승할때는 별도의 입장권 확인을 하지 않아 매우 편리합니다.

 

▼에버랜드 지류이용권은 아래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약 2년전과 비교하자면 이용권 자체가 간략해진듯 하고 오른쪽에 QR코드가 눈에 띄네요. 앱에 등록할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앱을 실행한 뒤 메인페이지에서 [이용권 등록]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용권 등록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하고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 줍니다. 이용권의 경우 1인이 4매까지 등록이 가능하므로 커플이 간다면 한명만 등록을 하면 됩니다. 로그인 한 후 [QR코드 스캔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QR코드 스캔하기 창이 뜨면 카메라가 실행되는데, 네모창에 맞춰 QR코드를 스캔하면 이용권이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이후 추가할 이용권이 있다면 [추가 등록] 버튼을 선택한 뒤 나머지 이용권의 QR코드를 스캔해줍니다.

▼완료하기를 누르고 창을 나오면 아래 사진과 같이 이용권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장전 게이트에서 해당 화면을 보여주면 직원이 확인 후 입장을 시켜줍니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기프트카드 앱 등록방법 및 사용방법

에버랜드 앱 스마트줄서기 사용방법 및 꿀팁

에버랜드 레니찬스 에버파워 사용법 최신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