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넷/모바일

인스타그램 좋아요 누른 게시물(피드) 모아보기

by 코와리 2023. 5. 7.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요즘은 무의식중에 좋아요를 누른 경우가 있으나 가끔 내가 어떤 피드에 좋아요를 했는지 궁금할때가 있고, 예전에 좋아요를 했던 피드가 있는데 다시 찾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 내가 좋아요를 눌렀던 피드를 모아보는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접속 후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의 [내 프로필] 사진을 선택합니다.

▼내 프로필 및 피드 창에서 오른쪽 상단의 3줄짜리 [더보기] 항목을 선택 후, 하단 드롭다운 메뉴 중 [내 활동] 항목을 선택합니다.

▼내 활동 신규 업데이트가 된지 얼마 안된듯 한데, 많은 좋은 기능들이 생겼습니다. 이 중 [반응] 항목을 선택하면 내가 좋아요나 댓글, 스티커 응답등을 했던 내역이 있는 피드를 모아볼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이 중 내가 좋아요한 이력이 있는 피드를 보기 위해 [좋아요]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럼 내가 좋아요를한 최신순으로 피드 및 스토리 등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좋은 글귀나 참고해야될 내용 등이 있는 경우 해당 방법으로 이력을 찾아서 피드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매우 좋은 기능인듯 합니다.


인스타그램 피드 좋아요 및 조회수 숨기기 설정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 접속기록(위치, 기기) 확인 및 강제로그아웃 방법

인스타그램 특정계정 댓글 몰래 차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