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넷/인터넷

삼성전자 홈페이지 구매 제품 배송조회 방법 #삼성닷컴

by 코와리 2021. 9. 29.
반응형

요즘은 전자제품도 같은 제품이라면 주로 네이버 최저가로 구매하거나, 쿠팡 등 쇼핑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단, 요즘 유행하는 갤럭시 Z플립이나 갤럭시워치4 등 신제품이 출시되면 정품을 빠르게 사기 위해 사전예약 등을 해야하는데요.

 

이 때는 주로 삼성전자 홈페이지인 삼성닷컴을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페이스가 요즘 쇼핑플랫폼들과는 조금 다르기 때문에 배송조회 등이 어디있는지 찾기 쉽지 않은데, 오늘은 삼성닷컴에서 구매한 전자제품의 배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닷컴 구매제품 배송조회 방법

▲모바일 환경에서 진행했으나, PC에서도 똑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먼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www.samsung.com )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했을 경우 삼성닷컴 홈페이지 메인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왼쪽에 더보기 메뉴들이 뜨면 최하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 버튼을 선택합니다.

▲삼성전자 제품 구매때 접속했던 삼성 계정 또는, 연동되있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삼성닷컴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상단에 현재 내가 구매한 제품의 배송현황을 대략적으로 보여줍니다. 배송현황에서 배송준비중까지는 실제 배송이 되지 않는 과정이며, 배송중에 하이라이트가 되어야 실제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중에 하이라이트가 뜨고부터 약 1~2일이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보고 싶으면 스크롤을 내려서 [배송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자세히 화물추적이 되어 현재 내 제품이 어디까지 왔는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갤럭시 문구 추천 기능 끄기, 켜기 #삼성키보드

갤럭시 자동 잠금해제 스마트락(Smart lock) 알아보기

카톡에서 카카오페이 송금취소(회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