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넷/인터넷

[1분 꿀팁]유튜브 내가 본 동영상 리스트 보기(시청기록 보기)

by 코와리 2019. 11. 19.
반응형

유튜브 시청기록 보기

유튜브 내가 봤던 시청기록 보기

유튜브를 보다보면 전에 내가 봤던 영상을 다시 보고 싶은데 제목이 생각이 안 날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유튜브에 시청기록 즉 내가 봤던 동영상 리스트 들이 저장이 되기 때문에 찾아서 다시 보시면 됩니다.


유튜브 내가 본 동영상 리스트

▲핸드폰에서 유튜브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유튜브 기록

▲오른쪽 하단의 보관함 메뉴 클릭


유튜브 내가 본 동영상

▲상단의 최근 동영상에서도 내가 본 리스트들은 볼 수 있으나 최근 본 동영상 몇개정도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오래전 동영상도 확인하고 싶으면 중간쯤에 위치한 '기록'메뉴를 클릭합니다|


유튜브 다시보기

▲최근 봤던 동영상부터 오래전에 봤던 동영상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목이 기억이 나지 않더라도 이 방법으로 내가 봤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