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은사막m]에일린의 지원품 1억원어치 결과

by 코와리 2018. 8. 19.
반응형

검은사막M 에일린의 지원품

오랜만에 펄어비스에서 에일린의 지원품을 열어주었다.


태양의 신전도 해야되기 때문에 3억 전부 넣으려고 했지만 1억만 넣었다. 기술렙 만렙찍으려면 전부 넣어도 될까 말까지만 에일린은 계속 나올 것 같기 때문에 적당히 하고 태양의신전 노리는게 좋을 것 같다.


이제는 20개씩 판매하는게 아니라 MAX누르면 돈 있는만큼 사지기 때문에 조심해야된다.. 재판매도 안됨;; 나도 아마 공식카페 글 안보고 바로 질렀으면 3억어치 샀을 거 같다. 근데 태양의 신전만 신바람 나게 못 즐긴다 뿐이지 효율은 좋으니 여유만 있다면 얼마든 해도 이득이다. 특히 부캐 키우는 사람들은 스킬렙 올려야 되기 때문에 효율이 더 좋다.


정확히 800개 1억 천만어치 구매했다.

검은사막M 에일린의지원품 결과

주로 상급흑결정이나 흑결정을 노리고 한다. 물론 나도 흑결정이 많이 나왔으면 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 않았다. 저것도 성공해야 받은 의미가 있지 실패하면 전부 그냥 날린 꼴이다.


<결과>

상급 흑결정: 2개

흑결정: 10개


상급 무기스톤: 66개

상급 방어구스톤: 50개

중급 무기스톤: 498개

중급 방어구스톤: 598개


최상급 수정상자: 17개


파란색 스킬북: 총 1038개

초록색 스킬북: 총 3499개

흰색 스킬북: 총 14201개


스킬렙이 전부 보통 40이어서 스킬북 얻은 스킬들은 2씩 올라서 전부 42가 되었다. 45가 만렙이지만 1억 투자해서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수정이 필요해서 수정상자 나오는게 좋았는데 펄어비스가 또 확률조작을 했는지 파란수정 80개에서 보라가 5개 떴다 ㅡㅡ;;


나도 이직해서 겜 회사에서 일해보고 싶다. 맘대로좀 해보게 ㅋㅋㅋ


노랑은 아예 뜨질 않고 신화는 기대도 안한다 절대. 펄어비스가 50프로 정도 올려야 기존 확률정도 될듯하다.


어제 오늘 거의 5시간정도 투자해서 샤카투주화 12만개를 깠는데 결과가 꽤 좋아서 전부 신화 2소켓 그루닐, 리베셋을 완성했다. 보스템 전으로는 거의 최종템인데 3월에 게임 시작해서 반년만에 준 최종템을 맞추었다. 이제 열심히 사냥해서 강화만 하면 될듯.. 


보스템은 PC검사에서도 그랬듯 하늘이 정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이제 욕심없이 해도 될 것 같다.


근데 중요한건.. 부캐들 전투력 올려야되는 숙제가 크기 때문에 어차피 욕심없이 해야 꾸준히 할 수 있다. 


PC검사 해본 결과로는 현질등등 뭐 다 필요없이 그냥 꾸준히 하는 것 밖에 없다. 근데 요즘 펄어비스 패치하는 거 보면 모바일은 그것도 아닌 것 같다.


PC에서는 현질해도 효율이 똥망이라 열심히만 하면 됬지만 이건 뭐 운도 필요하고 어느정도 과금도 필요하다.


그래도 갓겜이라 믿고 꾸준히 달린다.


오늘 마력각인도 싸게 되고 장비도 맞추어서 거의 전투력에 200 이상 올랐다. 


상위 3%에 랭킹됬지만 조금만 더 하면 1% 까지는 갈 수 있을 듯 하다.


이미 생활은 행동력 파트리지오에 안 쓰고 계속 벌목 채광 채집을 해서 인지 이미 상위 0.1% 인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