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선물 중 치킨, 피자와 같은 선물들은 브랜드별 카카오톡 배달하기 서비스가 되는 업체에 한해서 카톡 어플에서 바로 배달 주문이 가능합니다.
예전같으면 전화한 후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번호 12자리를 불러줘야해서 많이 불편했는데 요즘은 직접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매우 편해졌습니다.
▼카카오톡 실행 후 하단 오른쪽의 점3개짜리 [더보기] 탭 선택 후 [받은선물] 항목을 선택하여 받은선물 목록창으로 접속합니다. 그 이후 받은선물 중 배달주문할 선물을 선택합니다.
저는 이번에 BHC 신메뉴인 마법클을 선물 받았는데, BHC의 경우 카카오톡에서 바로 배달주문하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치킨 창에 접속이 되면 하단에 [배달주문]을 선택하면 배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달정보에 치킨을 받을 주소지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매장이 지정 되는데, 가까운 매장 중 선호하는 매장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매장까지 확인이 완료되면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단, 배달비는 선물에 포함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별도 결제가 필요합니다. 배달비 약 3,000원을 결제할 수단을 선택한 뒤, 이용약관에 동의 후 하단의 [배달비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최종 결제수단 창에서 결제를 마무리합니다.
▼정상적으로 배달비까지 결제가 완료되면 아래 사진처럼 주문 완료창이 뜨고 예상 배달시간이 뜹니다. 저는 50분 예상되었으나 실제로는 30분만에 배달을 받았습니다.
▼배달받은 BHC 마법클. BHC하면 뿌링클, 맛초킹이라 큰 기대하지 않았으나, 단짠의 완벽한 조합과 소스 덕분인지 더 쫄깃하게 느껴지는 식감이 중독성이 있어 금새 한마리를 먹어치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