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9

유튜브, 블로그 무료 썸네일 제작 플랫폼 '미리캔버스' 솔까후기 요즘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본업 및 부업으로 하여 수익창출 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하다. 인터넷 플랫폼에서 내 컨텐츠가 한번이라도 더 볼 수 있도록 돋보이게 하는 것 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썸네일'이다. 전문적으로 디자인 공부를 하신분들이 아니하면 썸네일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이다. 나도 파워포인트로 간단하게 썸네일을 만들어오고 있었는데, 요즘 인스타그램 등을 보면 개인적으로 운영하시는 분들도 썸네일이 너무 전문적이어서 찾아보니 '미리캔버스' 라는 너무 좋은 디자인 플랫폼이 있어 소개해보려고 한다. 본 포스팅은 업체 지원 등 없이 개인적인 의견으로 추천하는 포스팅입니다. 유튜브, 블로그 썸네일 무료 제작 플랫폼 '미리캔버스' 리뷰 ▲네이버에 '미리캔버스' 검색 또는 www.mirican.. 2021. 8. 17.
카카오바이크 이용방법 및 요금, 주의사항(Feat.카카오T) 라임, 킥고잉 등 전동킥보드의 헬맷착용이 의무화가 되면서 단거리를 빠르게 이동할 때 이용할 만한 수단이 없었는데, 이번에 카카오바이크가 전기자전거라는 말을 듣고 훨씬 안전하고 빠를 것 같아서 이용을 해 보았다. 카카오바이크의 경우 면허가 필요없고, 최대속도가 시속 20km 정도까지 빠른 편이기 때문에 편리한 단거리 이동수단이다. 카카오T 카카오바이크 사용법, 가격 및 주의사항 ▲별도의 카카오바이크 어플이 있는 건 아니고 카카오택시, 카카오대리운전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T에서 카카오바이크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어플을 설치한 후 실행한다. ▲오랜만에 카카오T 어플에 들어와보니, 콜택시, 대리운전 말고도 시외버스, 항공, 셔틀, 기차, 바이크 등 많은 서비스들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바이.. 2021. 8. 16.
잠실 롯데애비뉴엘 '쌩메종' 스시오마카세 솔까후기 회사에서 일하는중에 아버지한테 전화가 와서 받았더니 7시까지 집 앞에 있는 잠실 롯데 애비뉴엘에 올 수 있으면 스시오마카세를 먹자는 말에 일을 후다닥 끝내고 칼퇴를 시전하고 곧장 잠실로 향했다. 잠실 롯데 애비뉴엘 '쌩 메종' 스시오마카세 솔까후기 ▲쌩 메종 위치. 잠실 롯데월드몰 애비뉴엘관의 6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 쌩 메종. [운영시간] - LUNCH 매일 12:00 ~ 15:00 - BREAK TIME 매일 15:00 ~ 17:30 - DINNER 매일 17:30 ~ 21:00 [메뉴] 메뉴는 코스요리 위주이며 가격은 주로 유로화로 되어 있어 환율에 따른 변동가가 적용된다. ▲씨푸드 전문 프랑스 레스토랑 답게 앞쪽에 각종 어패류들이 들어있는 수족관이 있다. ▲매번 지나다닐때마다.. 2021. 8. 14.
로이체 순앤순 자동 손세정기&라인프렌즈 콜라보 제품 솔까후기 ※본 후기는 직접 고르고 구매한 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가끔 시간이 남으면 집 앞의 롯데 하이마트에 새로운 전자제품이 나왔는지 보러가곤 한다. 거의 똑같은 제품들만 나와있는데 이번에 이벤트존처럼 만들어진 곳에 자동 손세정기가 나와 있어 구매했다. 코로나때문에 손도 자주 씻는데 점점 더 게을러지는 탓인지 비누 묻히는것도 싫어서 혹 하는 마음에 충동구매를 했다. 내 것만 사긴 좀 그래서 부모님 방 화장실용, 누나 선물, 여자친구 선물까지 총 4개를 구매했다. 로이체 순앤순 라인프렌즈 샐리 자동 손세정기 솔까후기 ▼라인프렌즈를 잘 모르긴 하는데 아래 병아리가 올라간 제품이 가장 밝고 귀여워서 똑같은 걸로 4개를 구매했다. 자동 손세정기와 라인프렌즈 콜라보 제품이라 그런지 몰라도 가격은 약 3만원 중반정도 했.. 2021. 8. 9.
잠실 송리단길 롤 맛집 '동경산책' 솔까후기 오랜만에 석촌호수쪽에서 놀다가 송리단길 근황이 궁금해 맛집을 찾았다. 시대 트렌드에 맞게 샐러드집이 많이 생긴듯 했고, 그 중에 외부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식당을 발견했다. 롤을 파는 집으로 검색이 됬는데,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리뷰수나 평도 나쁘지 않아 곧장 들어갔다. 잠실 송리단길 롤 맛집 '동경산책' 솔까후기 ▼잠실 송리단길 '동경산책' 위치. 송리단길 메인스트리트 중간쯤에 위치해 있다. ▼동경산책 입구. 가장 불편한건 주차이다. 송리단길 맛집 대부분이 빌라, 원룸촌 1층에 생기기 시작하면서 형성된 곳이라서 전용 주차공간도 없고 근처 빌라들도 외부인 불법 주차로 불편함을 느껴서인지 견인조치 안내문이 많았다. 우리는 동경산책 바로 옆에 있는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긴 했으나 10분에 천원으로 매우 비싸.. 2021. 8. 8.
잠실 석촌호수 구워주는 삼겹살 맛집 '고기공원' 솔까후기 여자친구랑 정말 오랜만에 잠실에서 저녁 늦게까지 데이트를 했다. 석촌호수 근처에 숙소를 잡고 오랜만에 삼겹살이 먹고 싶어 맛집을 찾았다. 송리단길 맛집은 많이 알아도 석촌호수 서호 쪽 맛집은 잘 알지 못해서 열심히 찾았다. 스타필드에서 쇼핑을 하고 온 터라 조금 피곤해서 직접 고기를 구워준다고 하는 '고기공원'으로 결정했다. 잠실 석촌호수 삼겹살 맛집 '고기공원' 솔직후기 ▼석촌호수 '고기공원' 위치. 석촌호수 서호 사거리에 위치한 스타벅스 바로 뒷편 골목에 위치해 있다. ▼고기공원(Park of Pork) 전경. 영어로 된 간판이 알고보니 언어유희였다니... ▼석촌호수 고기공원 내부. 4인 테이블이 약 8개 정도 있다. 지하도 있는 것 같은데 운영을 안 하시는 듯 하다. 내부는 넓지 않지만 아무래도 소.. 2021.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