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67

에버랜드 앱 스마트줄서기 사용방법 및 꿀팁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같은 놀이공원을 휴일에 가면 너무 즐겁지만 한편으로는 티익스프레스나 사파리같은 어트랙션 2~3시간 기다릴 생각하면 즐거움이 반감됬다. 하지만 이번에 에버랜드에서 스마트 줄서기 기능이 생겨서 에버랜드 앱으로 스마트줄서기를 한 다음 정해진 시간에 맞춰 놀이기구를 타러가면 된다. 에버랜드에 꼭 생겼으면 하는 기능이었는데 역시 삼성이다. 이제 놀이공원도 IT정보에 약하면 힘들게 놀아야되기 때문에 레니찬스, 스마트줄서기 등 서비스를 잘 이용하자. 추가로 보면 좋은 글: 에버랜드 레니찬스 에버파워 사용법 최신판 에버랜드 앱 스마트줄서기 이용방법 및 팁 ▼핸드폰에서 에버랜드 앱을 실행한 후 입장권을 등록한다. 한 핸드폰으로 4명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한번에 등록하는 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스마트 줄서.. 2021. 6. 22.
에버랜드 레니찬스 에버파워 사용법 최신판 오늘은 에버랜드 앱의 레니찬스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에버랜드 레니찬스란? - 에버랜드에서 모바일을 통해 어트랙션 및 공연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에버랜드 입장 후 30분마다 충전되는 에버파워를 모아 원하는 어트랙션을 예약할 수 있는데 각 어트랙션마다 필요한 에버파워 갯수가 다르다. 예를 들면 'T익스프레스와', '로스트밸리' 같은 인기 어트랙션의 경우 에버파워를 5개 모아야 탑승이 가능하다. 시간으로 따지면 입장 직후 1개의 에버파워를 얻고 4개를 더 모아야 하기 때문에 최소한 입장 2시간 이후에 티익스프레스를 예약할 수 있는 것이다. 에버파워는 더 모아놓고 싶어도 최대 5개가 모이면 끝이다. 에버랜드 레니찬스 사용방법 ▼먼저 에버랜드 앱을 실행한 후 입장권을 등록한다. 한 핸드폰에 4명까지.. 2021. 6. 21.
카카오톡 프로필 코로나 백신접종 인증 스티커 사용하기 요즘 백신 맞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전자 백신접종 증명서 발급 등 백신 인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화면에 백신인증 스티커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 최신버전에서만 적용되므로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 등에서 카톡이 최신버전인지 확인 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백신인증 스티커 사용방법 ▼카카오톡 접속 후 변경할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프로필 창에서 왼쪽 하단의 [프로필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톡 프로필 편집창이 뜨면 하단 중앙의 [스티커] 항목을 선택합니다. ▼스티커 상단에 4가지의 인증 스티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4개 중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되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 사람이 정말 백신을 맞고 스티커를 사용하는 것인지 알수가.. 2021. 6. 20.
[어플 추천]사진만 찍으면 명함 등록완료 '리멤버' 앱 오늘은 명함관리 어플인 '리멤버' 앱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회사에서 협력업체 담당자들을 만나는 일이 많은 직무인지라 명함 받는 일이 부지기수입니다. 예전같으면 명함을 받아서 일일이 연락처 등록을 했겠지만, 리멤버 앱으로 사진만 찍으면 회사, 이름, 부서, 핸드폰번호, 이메일까지 자동으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저 좋은 기능은 카톡 자동추가 방지기능입니다. 연락처에는 자동 저장이 되나 카톡에는 저장이 되지 않는 기능이죠.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설명하겠습니다. 직장인 손쉬운 명함관리 어플 '리멤버' 사용법 및 리뷰 ▼먼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리멤버' 앱을 설치한 후 실행합니다. ▼처음 실행시 리멤버 앱의 간단한 설명이 나옵니다. 명함을 받은 후 사진을 찍으면 자동 입력됩니다. ▼검색도 쉽고, 전화.. 2021. 6. 17.
코로나19 백신 전자예방접종 증명서 어플 'COOV' 사용법 코로나19의 악몽이 시작된지 약 1년 6개월만에 드디어 백신을 맞았습니다. 백신을 맞았으면 그동안 가장 하고 싶었던 백신 증명서 발급받기! 현재 COOV 라는 앱을 통해 코로나19 백신 전자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COOV 앱은 질병관리청 주도로 대한민국 정부가 운영 및 관리하는 어플로, 해외에서도 통용될 수 있는 글로벌 표준을 따르고 있으므로 기술적으로 백신여권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국가 간 협의가 필요한 부분이므로 국제사회가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백신 전자예방접종 증명서 앱 'COOV' 사용법 ※ COOV 전자예방접종증명서는 백신 접종(1차 or 2차)을 완료한 분들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COOV' 검색 후 설치를 클릭.. 2021. 6. 16.
프롬비 탁상용 무선 선풍기 FA132 솔까후기 #직장인필수템 *내돈내산리뷰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 날씨는 더워지는데 에어컨은 안나올때, 지각할까봐 엄청 달려왔을 때, 에어컨 틀기는 애매하고 잠깐 열을 식히고 싶을때는 선풍기만한 것이 없다. 선풍기도 그냥 투박한 선풍기는 쓰기 싫고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겸한 선풍기가 사용하고 싶을 때는 프롬비 탁상용 무선 선풍기를 추천한다. 솔직히 말하자면 나도 열은 많지만 그놈의 귀차니즘 때문에 선풍기를 살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부서이동할때 기존에 있던 팀원분이 자기가 그동안 갖고 싶었던 거라면서 나한테 선물을 해주셨다. 프롬피 탁상용 선풍기 FA132 솔까후기 #직장인필수템 ▼선배가 그렇게 갖고 싶어하셨던? 프롬비 탁상용 선풍기 FA132가 드디어 도착했다. 부서이동 이후 선물로 사주셨는데, 변경된 부서에서 미리 준비해주신.. 2021. 6.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