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넷/모바일

[1분 꿀팁]배민페이 등록 및 결제방법 #혜택 #쿠폰 #배달의민족

by 코와리 2020. 8. 31.
반응형

배민페이 등록 방법

코로나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식당에서 외식하는 횟수보다 배달횟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 바로 배달의민족입니다.


배달횟수가 적을때는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배민 어플을 많이 사용함에 따라 결제금액도 증가하는데 그와 함께 쌓이는 포인트를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결제만하면 금액의 0.5%를 적립해주는 배민페이를 등록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2만원당 100원이 적립되니 쌓이면 어마어마한 금액입니다. 또한 배민페이로 결제시 쿠폰 이벤트도 자주 하니 배민을 사용하신다면 꼭 등록하시고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배달의민족 배민페이 등록하기

배민페이

(1)핸드폰을 열고 '배달의민족' 어플을 실행합니다.

배민페이 쿠폰

(2)배민페이 등록을 하려면 결제창까지 가야하기 때문에 시킬음식을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배민페이 등록

(3)주문하기 창이 뜨면 하단의 결제수단 선택창에서 '배민페이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배민페이가 등록이 되어 있다면 등록된 카드나 계좌가 뜹니다.


배민페이 계좌이체

(4)배민페이 등록창입니다. 계좌 등록하기 또는 카드 등록하기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저는 주로 배달할때는 체크카드를 쓰기 때문에 '카드'를 선택했습니다.

배민페이 혜택

(5)휴대폰 본인인증 창에서 이름, 생년월일, 자기 명의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번호를 받고 인증번호 입력란에 6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6)'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민페이 카카오뱅크

(7)본인확인이 완료됬으면 본격적으로 배민페이에 사용할 카드를 등록합니다.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위의 카드화면에 카드사와 카드이미지가 뜹니다.

배민페이 혜택

(8)두번째 단계인 카드 유효기간 세번째 단계인 카드 뒷면 서명란에 적혀있는 CVC보안코드 3자리를 입력하고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까지 입력합니다. 카드 정보가 정확하다면 하단의 '등록' 버튼을 눌러 카드 등록을 완료해줍니다.

배민페이 포인트

(9)카드 등록까지 완료됬으면 결제 비밀번호 6자리를 설정합니다. 앞으로 음식을 고르고 주문 후 결제할때 이 결제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등록된 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


배민페이 사용방법

배민페이 결제

배민페이에 사용할 카드나 계좌가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면 배달음식 주문창에 내 카드가 등록되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민페이를 사용하여 결제해보겠습니다.

(10) 배민페이를 선택한 후

(11) 최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결제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라고 한 뒤 잘 입력을 하면 주문이 완료되고 음식이 배달됩니다.

배민페이 적립

▲제가 21,000원을 배민페이로 결제했는데 정상적으로 결제금액의 0.5%가 적립됬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포인트를 클릭하면 포인트 적립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정상적으로 2만원의 0.5%인 100원이 적립 예정이라고 뜨네요.


이런식으로 배민페이를 한번만 등록하면 추후에는 타 결제수단처럼 추가 인증을 할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거기에 쿠폰이벤트, 포인트 적립까지 되니 일석 삼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및 '구독하기' 버튼 클릭!!!!!